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마포희망나눔 반찬나눔, 1월 셋째 주

by garyston 2013. 1. 20.

마포희망나눔 반찬나눔, 1월 셋째 주

오늘은 봉사활동도 봉사활동이지만 즐거운 일들이 많은 주말이였습니다. :)


오아시스가 생긴 이후로 우리 착한 친구들과 함께 목동스케이트장을 다녀오는 즐거운 성과가 있었구요.

그리고,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마포희망나눔에서 함께 생활하게 된 귀여운 고양이 "모모"도 있구요.


가장 기분 좋았던건 많은 친구들이 마포희망나눔에 와서 함께 나눔을 실천하려고 해줬다는게 너무나도 기준이 좋네요.


물론 마포희망나눔의 많은 소녀들은 사진 찍히는걸 너무나도 싫어해서 ㅠㅠ 사진찍는 기술도 없어서; 좋은 사진들이 없습니당



아침 10시에 마포희망나눔으로 모여서 다 함께 목동 아이스링크로~ 이동!!



진아선생님이 센스있게 가져온 핫팩을 가지고 정현이가 얼굴을 가린... ㅋㅋ

정현이는 역시 스케이트 잘 타더군요 ㅋㅋ 다들 잘타는 ....



얼굴은 안나온 스케이트장 인증샷 ㅋ



스케이트를 다 타고 돌아와서- 배가고파 피자를 냠냠



스케이트장을 다녀온 건 정말 피곤했... 네요



이제 본격적인 반찬나눔 시작



새로온 친구도 있었고요- 평소에 많이 오지 않았던 친구들도 많이 와줘서 괜히 내가 뿌듯하네요 :)



오늘은 사람도 많았지만, 반찬도 많았습니다.. 굳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많아 더 행복한 하루였던 것 같네요.



꼭 반상회 분위기네요; 하하하하



반찬을 나누고, 오순도순~ 할머님들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반찬을 들고 할머님들을 뵈러 갑니다...



다 같이 길을 걸어 길을 걸어 할머님께 걸어갑니다~



스케이트장을 다녀와서 더 친해진것 같은 오아시스 친구들과 선생님...?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ㅜㅜ


희망을 나누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해주실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