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자

2013 여름, 부산 셰르파로 함께한 3박 4일 - 태종대

by garyston 2013. 9. 13.

2013 여름, 부산 셰르파로 함께한 3박 4일 - 태종대


태종대는 부산 사람들은 자주 안가는 관광지 중에 관광지다


부산 살 떄는 거의 안갔지만.. 친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방문

원래 차를 타고 쓰윽 돌아볼 생각이였는데

차량 출입 안된다


더운데

더운데

더운데


...


기차를 타고 기다리자니 귀찮고 해서 걍 걸었다

더운데.. 뭐 차도 있었으니 에어콘을 쐬면 되겠다는 생각에.. ㅋㅋ


많이 덥더라 걍 기차타자..


중간 중간에 걷다가 사진을 많이 찍었다. ㅎㅎ

태종대 사진이 가장 많은 듯!



▲ 꼭 사진이 화보처럼 나와서... 멋짐.. ㅋㅋ 그래서 페이스북에 아래와 같이 달아놓음....... ㅋㅋ


HipHop Duo, Dynamic H 
3th Mini album, 부산남자
강렬한 두남자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Dynamic H가 10년간 홍대 인디씬에서 레이블 없이 머물며 추구하려했던 모든 걸 들려주는 21세기 최고의 힙합 트랙

2013년 8월 18일 전격 출시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 어설픈 ...



▲ Y군은 참 느낌이 있다



▲ 바다가 보이는 풍경 그리고 양손의 무언가



▲ 역동적인 Y군 느낌 아니까 확실히...



▲ 해마에게 못할 짓을



▲ 실은 태종대 풍경이 좀 괜찮



▲ 신선대였나...? 그곳과 자갈마당



▲ 두남자 다이나믹 H



▲ Y군



▲ 가리고 고갤 돌리는게 상책



▲ 같은 포즈 다른느낌



▲ 솔직히... 자세 내가 잡으랬는데 별로다 



▲ 태종대 베스트 컷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듬



▲ 다이나믹 H 화보용 B것


풍경과 여행자들 사진이 많긴한데..


내가 추천하는건.. 여름보다 봄 가을 쯤 선선하게 걷는것도 괜찮다는 거다

여유가 있다면 자갈마당 근처로 내려가서 유람선도 한번 타주자


유람선이라기 보다는 걍 페리선이지만.. ㅋㅋ 배는 질리도록 타본적이 있어서 난 물론 안탄다..만;

아 태종대는 영도라는 남포동과 자갈치 들어가기전 섬에 있다


부산 사람들은 영아일랜드라고 말하며... 이 섬은 부산과 별개라고 ㅋㅋ 놀리고 괴롭힌다.. 재미있는 동네.. 거칠고 정말 바다사람 느낌이 강한 동네이다 ㅎㅎ


태종대는 여유가 있다면 낮에 선선하게 거닐기 좋다

여유가 되면 가라 그닥 추천은 안하고 싶다


밑에 짬뽕집 유명하다던데 난 모르겠다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