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마포희망나눔 반찬나눔, 11월 첫째 주

by garyston 2013. 11. 10.

마포희망나눔 반찬나눔, 11월 첫째 주


마포희망나눔을 빠지지 않고 들리고는 있지만...

글은 오래간만에 씁니다..


많이 빠지진 않았으요

진실입니다


하하하


마포희망나눔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지요, 일단 봉사하는 아이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구요

홍익대학교에서 봉사활동하는 학생들이 서넛 왔읍죠

좋지요


4년전의 나의 모습을 보는듯한...

계속 인연이 되어 꾸준히 봉사활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허허허허



▲ 이제 알아서 척척 잘하는 우리학생들



▲ 새로 온지 꽤 된... 대학생 봉사활동가들! 


영상을 만들고 행사를 준비하고... 기획하고 정말 좋은 활동을 하고 있지요..

저는 고작 한달에 두어시간 봉사활동하는 아저씨 나부랭이...ㅎㅎ


봉사활동하는 청년들은.. 멋집니다. 사회의 귀감이랄까요

학점때문에 사회봉사를 시작했을지도 모르지만, 뭐 어때요 어떻게든 출발이 되는거니깐...



▲ 이쁜 모자를 쓰고 나온 귀요미 ㅋㅋ



▲ 마포희망나눔 가방을 기부받았어요 (아 산건가?)



▲ 재빠른 손놀림이지만.. 그렇게 많이 스킬업이 되지는 않아요..


으하하하 왜냐하면 2주에 한번해서는 적응이 빠르지 않거든요

게다가 애들끼리도 잘 친해지기 힘들답니다 ㅋㅋ

2주에 한번~ 모여선 쉽지 않아요! 아이들과도 친해지기 쉽지 않아요!


그래도 봉사는 계속됩니다

그래도 모두 좋은 일 하고 있구요

그래도 모두 행복합니다


문패도 얼른 만들어서 붙여드리고 싶은데... 쉽지가 않으네요! 한주한주 노력해서... 퐈이팅 넘치게 해결해볼께요!!! 

모두 함께 행복한 마포를 위해....서는 개뿔 ㅋㅋ

그저 조금 더 나은 삶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