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이태원 태국음식 - 홍석천의 마이타이

by garyston 2014. 4. 26.

안녕하세요

요새는 자주 먹는다기 보다는 먹은걸 기록해놓을 여유가 있는걸까요ㅋㅋㅋ

이래 저래 기록이 꽤 많죠... ㅎㅎ


오늘은 푸팟퐁커리를 먹기 위해서 이태원으로 갔습니다

대한민국 탑게이(비하의 느낌이라기 보다는 유쾌하고 멋지신 대한민국 탑인 남자!)로 유명한 홍석천님의 가게죠

마이타이 말로만 듣던 그곳에 갔습니다




큰지도보기

마이타이 / 동남아음식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48-20번지
전화
02-794-8090
설명
방송인 홍석천이 운영하는 태국요리 전문점



사실 태국음식은 태국에서 먹어본적이 있었습니다

저렴한 쌀국수는 꽤나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하지만 여기 메뉴는 좀 고급의 느낌이 강하게 들더군요....!?!?!



▲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싸지는 않아요 그닥 ㅋ 맛은 괜찮아요~



▲ 가게의 인테리어는 대략..  이태원의 타이느낌!?


재미있는게 가게에 있는 직원들이 모두 남자분들이더라구요!?

이유는!? 

뭘까요!?

뭔가 멋진 남자들의 태국음식점입니다 



▲ 주문한 푸팟퐁커리 + 똠양면


오늘의 중요한 음식인 푸팟퐁커리와 똠양면이 금새 나왔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오래 걸리지 않을 요리인건가... 싶기도 합니다만 뭐 빨리 나와서 좋았져


배가 고팠는데 하하하하



▲ 푸팟퐁커리


푸팟퐁커리는 ... 카레겠죠?

카레인데 카레같은 느낌이 많이 들지는 않습니다 국물이 많은~ 계란+양파 볶음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요 커리의 포인트는 요 밑에 깔려있는 소프트크랩이랍니다


소프트크랩은 껍질이 부드러운 게라고 하더라구요

그 게는.. 껍질도 씹어먹을만큼 부드럽더군요 ㅎㅎ 요놈을 살짝 튀겨서 카레에 넣는 거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저 사진의 풀떼기는 고수입니다 향이 상당히 진하죠 허허허허

태국음식 고유의 싫은 향... ㅋㅋ 뭐 먹긴 먹습니다만 저도 그닥 선호하질 않아서 살짝 제꼈습니다 ㅋㅋ


소프트크랩과 계란의 조합과 약간 달콤한 국물의 조합이 밥에 비벼먹으면 상당히 괜찮은 맛을 냅니다

게도 충분히 많이 들어있구요

뭐.. 참;

맛있더라구요...


밥 추가해서... 또 먹었네요 ㅋㅋㅋ


카레양이 매우 넉넉해서 세명이서 밥3개 시켜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양이 참 많아요~ 

그리고 맛있습니다...... 너무 극찬을 하고 있네요 ㅋㅋ

가격은 2만원 초반대였습니다~



▲ 똠양면

똠양꿍면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생강이 참 많이 들어있더군요 똠양꿍 좋아하시는 분들도 좀 다른 느낌일까요? ㅎㅎ

똠양꿍면은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싶으네요

솔직히 그닥 좋지는 않았음여 ㅋㅋ

가격은 만원 초반대 였어요


그래도 먹었습니다! 열심히! 다! ㅋㅋㅋ 


전체적인 맛은 상당히.. 괜찮고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태국에서 먹는 진짜 태국음식 느낌이랄까요 ㅎㅎ

태국에서는 뭐 그렇게 많어보지는 않았지만... 마이타이 괜찮으네용 ㅋㅋㅋ


추천!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