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신촌 치킨전문점 - 닭집포차

by garyston 2014. 4. 28.

치킨 좋아하시나요?

신촌에도 참 다양한 치킨 집이 있죠


그 중에서 새로 추천받은 곳이 있어서 새롭게 시켜봤습니다 ㅋㅋ

집이랑 매우 가까운 곳이라 배달을 시키지 않고 가지러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ㅎㅎ

그렇게 하면 가격이 2,000원 저렴해집니다


원래 가격이 비싸지도 않은데.. 가격이 저렴해지죠 ㅋ


특이한게 여기는 순살치킨이 13,000 원이고, 뼈가 있는 치킨이 14,000 원 입니다.

순살만 일단 먹어봤는데요..

뼈있는 치킨도 한번 먹어봐야 쓰겠습니다 ㅋㅋ


전화로 주문을 했지여.. ㅋ

전화번호는! 02-714-9992  

블로그는 http://blog.naver.com/exhibition84


일단 블로그는 하고 싶어하시는 것 같기는 한데.. 마케팅 쪽으로는 뭐 돈을 적당히 쓰고 계신지는 의문입니다!? ㅋㅋㅋ

히트수가 엄청 낮으니깐..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 자체가 좀 이상할진 모르겠지만.. 맛이 괜찮고 가격이 괜찮으니까.. 괜히 홍보가 아쉽네요 ㅋ

보아하니 연배가 비슷한 사람들이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서 ㅋㅋㅋ

너무 소개해주나...!?!



큰지도보기

닭집포차 / 실내포장마차

주소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31-73번지
전화
02-714-9992
설명
-


일단.. 닭집의 포인트는 치킨이겠죠 치킨! 



▲ 순살치킨의 비주얼



▲ 같이 제공되는 감자칩


치킨의 이야기를 하자면.. 좀 쫄깃함이 강합니다 걍 쫄깃쫄깃합니다

그리고 염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양도 괜찮은 편이구요 ㅎ 건장한(?) 성인남자가 혼자먹으면 좀 남길만한 양이죠

크리스피..치킨의 경우에는 양념이 고루 베여있어야 하는데 여기는 그 부분은 조금 약한 것 같네요

튀김옷 자체는 괜찮은 편입니다

바삭함이 쫄깃한 치킨과 잘 어울리구요 초벌해놓지 않고 바로 튀긴다고 하니 시간이 좀 걸리기는 하는 것 같네요

주문하고 10분후에 찾으러 와달라고 했으니 조리에 8~9분 정도가 걸리는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주변 다른 치킨과 좀 비교를 해보자면... 

최근에 괜찮다고 느껴서 자주 먹은 치킨집이 어디보자..


신촌에 있는 타코야 치킨도 간간이 이용을 했고.. 

굽네치킨도 자주 이용을 했죠~ ㅎㅎ

아 그리고 OMC도 저렴한 맛에 간간히 먹어보았죠 ㅋ


가격면에서는 OMC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OMC보다는 맛에서는 점수를 더 주고 싶습니다

OMC가 나쁘다는 건 아녜요 ㅋ


타코야와 비교하기가 좋을 것 같은데 치킨에 베인 매콤한 양념이나 감자튀김은 타코야가 나은 면을 보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비로 보면 닭집포자가 괜찮죠 ㅋ 치킨의 쫄깃함.. 닭의 육질 관련해서는 굽네치킨을 제외하고는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굽네는 양과 품질에 대해서는 가장 괜찮은 점수를 주고 싶지만 가격이 그만큼 있습니다

굽네 순살이 아마 18,000원 으로 알고 있는데.. 일단 구운 치킨이라 육질이나 맛 자체도 대단하죠 찍어먹기 좋은 소스도 괜찮구요

하지만 가격 차가 꽤 많이 납니다.. 로열티도 있을 것이고..


항목별로 볼까영 ㅋ


육질 : 굽네>>닭집포차>>타코야>>OMC

가격 : OMC(9,000원)>>닭집포차(13,000)>>타코야(15,000)>>굽네(18,000)

튀김옷 : 타코야>>닭집포차>>OMC  굽네는 튀김옷이 없어요 ㅋㅋ

기타사이드 : 타코야>>닭집포차>>굽네>>OMC (타코야랑 닭집포차만 감자튀김 또는 감자칩이 있죠.. )


요정도로 볼 수 있겠습니다

일단 닭집포차 가성비가 상당히 높은 걸 알 수 있죠 비교를 통해서.. ㅋ

시장에서의 인지도가 낮지만 동네에서의 평은 괜찮아 보이더군요

그리고.. 자리에서 앉아서 먹는 경우에는 상당한 메리트가 있어보이구요 ㅎㅎ 사장님이 센스가 좀 있으신듯?! ㅎㅎ


아 닭집포차에서 만화책도 무료로 빌려주신답니다 ㅋㅋ 그런 메리트도 있죠... 

블로그에 보시면 그런 글들이 좀 있습니다 ㅋ


신촌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쯤은 들려보는 것도 괜찮을 만한 치킨집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저는 매우 긍정적이구요

다른 분들의 평가도 어떨지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가게에 들려서 한번 먹어볼려고 합니다.. ㅎㅎ 그 때 포스팅을 좀 보강해보도록 하져 ㅋ

오늘은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