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프리모 바치오바치 홍대점 - 빠네가 맛있는 레스토랑

by garyston 2014. 5. 2.

홍대에 유명한 파스타집이 있긴하지만..


저는 많이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ㅋㅋ

프리모바치오 아시나요?


여기는 어쩌다가 유명세를 탓는지 모르겠지만.. 저도 여기 빠네는 즐겨 먹습니다

맛있거든요 ㅋㅋㅋ 


천한 내 입맛엔 딱!! ㅋㅋㅋ



▲ 이것이 빠네



▲ 가재였나요? 크랩이였나?가 들어간 해산물 로제 소스 파스타


사실 여기 유명세 덕에 꽤 웨이팅이 긴편입니다

전화로도 예약을 받는 걸로 기억하는데.. 사람 많을 때는 또 안받고.. -_-

아 홍대에만 매장이 두개 있습니다


홍대에서 커서 여기저기 매장이 늘어난 편이죠

최근엔 구설수에도 올랐는데 ... 

뭐 그래도 전 가서 잘 먹기만 하고 있네요 먹거리 관련 구설수는 아니었기 떄문에 뭐 ㅎㅎ


빠네는 뭐 예전에 먹던 그 맛 그대로더군요...

크림소스가 괜찮고 빵도 부드럽죠... 크림소스와 빵까지 다다 먹고 나왔습니다;

배블러라...


가격은 파스타 대부분이 만원이상으로 시작합니다

가격대가 세죠 하지만 뭐 어쩔 수 없... 뭐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




큰지도보기

프리모바치오바치 / 이탈리안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6-47번지 2층
전화
02-323-0098
설명
한결같은 맛을 자랑하는 프리모바치오바치 입니다. 이 곳은 얇은 도우...


가게는 테이블 간격이 매우 좁고.. 웨이팅하는 사람들도 많구요

소개팅 하기엔 절대 적잘하지는 않습니다


소개팅하는 장소로는 완전 비추비추 ㅋㅋ

갔을 때도 소개팅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뭐 될사람은 어떻게 해도 되겠죠.. 아마도!?


그래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좋은 레스토랑 같습니다.. ㅎ


빠네하면 홍대에서 딱! 떠오르는 프리모바치오바치

소개 마치겠습니다 ㅎㅎ 사실 뭐 소개 할 필요도 없이 사람들이 너무 잘 알고 있어서 ㅎㅎㅎ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