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만원의 중국 코스요리 - 일산 감래등

by garyston 2014. 5. 2.

만원에 코스요리 어떠신가요?!

코스요리하면 한정식이 있고, 중식도 있고.. 일식도 있고.... 다양한 코스요리들이 있지만


오늘의 선택은 중식!

일산 대화역 근처에 있는 감래등이라는 중식당을 찾았습니다


코스요리가 10,000 원 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그런데 맛도 그럭저럭 괜찮아!!!



큰지도보기

감래등 /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00-6번지
전화
031-911-1788
설명
-


백문이불여일식!!


코스의 구성은 심플한듯 심플하지 않습니다 ㅋㅋ


1. 매생이 누룽지탕

2. 탕수육

3. 꽃빵

4. 깐쇼새우

5. 식사(짬뽕/짜장면)

6. 디저트


이렇게 구성되어있죠.. ㅎㅎ


쭉 스크롤을 내리면서 한번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주얼만큼 맛도 훌륭합니다

다만.. 사진을 찍은 내 손이... 하하하하하



▲ 초반의 전체적인 상차림



▲ 매생이가 들어간 누룽지탕


누룽지탕에 들어있는 오징어 및 각종 해산물들이 정말 맛이 괜찮더군요

전반적으로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 음식들의 맛이 괜찮았습니다

짬뽐에도 꽤나 많은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짜장면을 시킨줄 알고 있다가 나온 짬뽕에... 되려 기분이 좋아졌죠 -_-

아이러니 ㅋㅋ



▲ 달콤한 탕수육


탕수육은 달고.. 바삭바삭합니다

전자렌지 돌린 건 아닌듯하지만.. 요새 전자렌지가 너무 좋아서... 제 판단이 틀렸을지도 모른다는 사실.. ㅜㅜ

맛있게 잘 먹었죠



▲ 꽃빵!


꽃빵에는 고추잡채가 있어야 한다는 확고한 신념의 소유자인 저로써는 꽃빵에 대해서는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뭐랑 같이 먹으라는거야 ㅜㅠ 고추잡채가 코스에 추가된다면 2,000원정도 돈을 더 낼 생각도 있습니다

하지만 안그러겠지.... 이 블로그 글을 보실리가 없엉 ㅋㅋㅋ



▲ 깐쇼새우


개인적으로는 깐쇼새우보다는 깐풍새우가 더 좋습니다만!

깐쇼새우가 나왔습니다... 달구요 역시 ㅋㅋ 매콤함이 약간 가미되어있습니다

중새우(중간사이즈의 새우)고.. 정확히 4마리가 그릇위에 강림해주셨습니다


맛은 무난한 정도.. 새우도 해산물인데 얘는 그닥 뛰어나지가 않은 듯 합니다!?



▲ 짬뽕


잘못온 짬뽕이 더 나은 아이러니한 상황에 좀 씁쓸했지만 짬뽕자체는 맛있었어요

야채들과 많은 해산물들의 어울림이 상당히 괜찮았고 재료가 좋으니 자연히 국물맛은 따라오는 거 아니겠습니까

맛있긔



짜장면!


짜장면의 비주얼은 훌륭했지만

태웠더군요

그래서 탄맛이 좀 났습니다 여기 음식중에서 가장 실망스러웠던 부분은 짜장면이죠

어떻게 짜장을 태울 수 있어.... ㅠㅠ


아 먹다가 깜빡해서 -_- 후식사진은 없습니다..

감맛이 나는 셔벗이었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ㅎㅎ


차는 없더군요 내가 너무 많이 바라나... ㅎㅎ


어찌 되었든..

일산에 있는 또하나의 맛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만한 맛을 내면 충분히 맛집이라고 불러도 되는 곳이죠


코스요리는 점심, 저녁 다하는 것 같았어요

사람들도 대부분 코스요리를 먹는 것으로 보였구요


테이블이 6개정도 좌식자리도 몇개 있었으니 꽤 넉넉하게 들어가질 수 있을 것 같으네요

저녁에 갔었는데.. 뭐랄까~ 애기들이 많더군요 그날만 많았나;;


애기들 엥엥 거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가셔야 할 것 같고..

엄청 좋은 중식당에서 테이블위에 판 돌려가며 먹는 거 기대하시는 분들도 안가셔야 할 것 같고..


동네 중식당에서 골고루 잘 나오네.. 하는 정도에요 ㅎ

너무 많이 기대하시면 곤란함여 만원이라구요 ㅎㅎ


찾아다닐 맛집은 아니고.. 근처에 사시면 한번 들려볼만한 괜찮은 중식당입니다


근처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용 ㅎ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