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이대앞 대안공간 - 옥스포드 키친

by garyston 2014. 5. 23.

뜬금없이 걷다 우연히 들어간 까페가 마음에 들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매우 낮은 확률을 뚫고 마음에 쏙 든 옥스포드키친을 소개합니다 ㅎ



큰지도보기

옥스포드키친 / -

주소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53-4번지 1층
전화
02-4233-2012
설명
-


이대앞 약간 뒤쪽 골목에 있는 요 까페는 .. 테이블 하나 바 하나 정도가 있는 매우 작은 까페입니다만..?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들로 가득한 곳이랍니다 ㅎㅎ

천천히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께요-

 


▲  영국의 시크한 도시느낌?! ㅎㅎ



영국의 까페 느낌을 살리는 디자인? (전 가본적이 없어요 ㅋㅋ)



▲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ㅎ



▲ 시크한 엽서와 따뜻한 스티커



▲ 깔끔한 직원의 성격을 보여주는 깔끔한 바



▲ 테이블에 앉아서 밖을보고 찰칵


메뉴에 대해서 언급을 안했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홍차, 커피 등 기본적인 메뉴는 다 갖추고 있구.. 잉글리쉬 머핀, 베이글 등 영국의 까페 느낌.. 

(다시한번 말하지만~ 영국 가본적 없음.. 나의 느낌적인 느낌으로..)

그리고 샌드위치 케이터링 이라던지.. 결혼식/예식 때 쓰이는 케이터링 박스 등 다양한 케이터링을 제공하고 있구요

저는 솔직히 여기서 쇼콜라쇼만 먹어서 ㅎㅎ

쇼콜라쇼의 양은 많지 않지만 정말 진한 느낌이어서 열심히 먹고... 살이 찌고 있습니.. ㅜㅜ


아 음료 사진이 하나도 없는 이유는... 나오자마자 맛있게 다 먹어서;

사진찍을 틈이 없... (변명도 참)



▲ 케이터링 서비스 안내


샌드위치, 더치, 수프, 차, 샐러드, 디저트등.. 상담해보시면 다양한 배달 서비스가 제공 될 것 같아요.. 젊은 여사장님 + 직원분들의 감각이 꽤 괜찮으셔서 보기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을 기대해보셔도 되겠죠 ㅎ



▲ 대안공간으로의 활용


옥스포드 키친은 영업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만.. 6시에 마쳐요 ㅎㅎ 그 이후에 더 활발하게 움직입니다

영어회화 + 커피 교육을 진행하는 클래스도 존재하구요 다양한 클래스가 있죠

앞으로 다양한 클래스가 추가 될 것으로 보이고.. + 공간 대여도 가능합니다 (비용은 확인하지 않았지만 ㅎㅎ 사장님과 잘 이야기 해보시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ㅋ)



▲ 피기허기라는 무화과 수제초콜릿


주문해야 먹어 볼 수 있답니다 사실 저도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ㅜㅠ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다음에 미리 주문해놓고 가야겠어요 ㅎ



▲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들 



▲ 영국하면 비틀즈 + 런던버스 ㅎㅎ 소품하나하나 신경쓴 것들이 많아요



▲ 까페에 들어서서 보이는 주방 및 안쪽



▲ 바와 주방 사이쯤에서 촬영


이런저런 다양한 곳을 가보긴 하지만.. 옥스포드 키친처럼 작고 아기자기 하면서.. 

친근한 느낌을 주는 곳은 처음인것 같네요


유쾌하고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은.. 혼자 방문한 손님들과 편하게 이야기 하시고.. 유쾌하게 이야기 해주시더군요 ㅎ

좋은 분들이에요


처음 방문한 날에는 옥스포드 키친에서 영어 클래스 하고 있는 에릭이란 청년이 와서 음악에 맞춰 카혼 연주를 하고 저에게 쉐이커도 주고 같이 연주(전.. 연주라고 하긴 부끄럽네요 ㅋㅋㅋ)도 하고 시리얼 먹어보라고 권하시기도 하고 참 유쾌한 곳이구나 했어요


가게의 다른 어떤 것을 설명하기 보다도.. 따뜻한 청년들이 만드는 행복한 공간이라는 것이 옥스포드 키친이 마음에 들게 된 가장 큰 이유가 되네요 ㅎㅎ


이대 앞에 들릴 일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ㅎ


아 그리고, 에릭의 Coffee&English 클래스는 월 4회에 50,000원 정도로 커피도 배우고 영어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테니까요 ㅎ 관심 가는 분들은 문의해서 참가해보셔요 ^^


아 ~ 페이스북 페이지도 있는데요 이미지들 많으니 보시면 더 좋겠죠!? ㅎㅎ

옥스포드 키친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 https://www.facebook.com/oxfordkitchen 입니다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