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라디오.

by garyston 2015. 3. 26.

어릴적부터 어머니는 나름의 교육철학이 있으셨습니다.


자.유.방.임

...


그 이후로도 나름 신경은 쓰셨겠지만.. 잘 느껴지진 않더군요 ㅋㅋ

그래도 간간히~ 이런저런 조언들을 해주셨죠


이제 서른이 넘은 나이(ㅠㅠ)를 먹었음에도 이런저런 말씀을 해주시죠


올해는 

"라디오를 들어라"라는 특명을..


사실 스페인어 잘 안들리는 상황에서 이렇게 라디오를 듣는게 큰 도움이 되긴 합니다

그런데.. 쓸데없는 CD기능, 테이프... 이런것들이 들어있는 것을 사고 싶지는 않았거든요 ㅠ

(안쓰는 기능 들어있는게 아깝잖아요)


그래서 우연한 기회에 마주친... 가게에서 원하는 구성의 라디오를 찾았습니다

(절대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 건 아...님)


#1.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기념.. 스피커 겸 라디오! (Made in China)


앞면은 이런식으로.. 주파수와 이런저런 조절버튼들이 있죠


사실... 메이드인 차이나에.. 이거 진짜 되는건가 싶은 마음에 조금 불안해서 실제로 제대로 나오는지 들어볼려고; 노력을 쫌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그래도 생각보다 음질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그냥 샀습니다..


가격은 26$를 줬는데 솔직히 바가지 인건 알지만, 뭐 그냥 ... 참았어요 ㅋ

그리고 보증기간이 있냐고 물었더니.. 이 나라에서 보증기간 찾기 힘들다, 나도 전자기기 사면 조심히 쓴다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 바랄걸 바래야지 ㅋㅋ)


#2. 뒷모습


신기하게도 5V짜리 전원핀이.. ㅋㅋ USB로만 연결이 됩니다.. 저기 가운데 있는 USB는 USB안에 들어있는 음악을 재생시킬 수 있죠! TF는 플래쉬메모리를 넣을 수 있어요! 무려... 나보고 이건 안필요하냐고 하던데 ㅋㅋㅋ 

안필요해 임마ㅋㅋㅋ


사실 바닥에 핸드폰 배터리 만한 작은 배터리가 있어서 휴대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몇시간이나 갈지 궁금하긴 합니다


집에서도 신호를 그럭저럭 잡아서 소리를 꽤 뽑아내더군요~

어학 학습용 라디오로 뭐 나쁘지 않은..걸로 생각해야겠네요 ㅋ


#3. 케이블은 USB와 스피커용 케이블

이렇게 연결하게 되어있더군요.. 스피커로 한번 꼽아보고 싶긴하네요 ㅋ

방금 뽑아 봤는데.. 음질이 오묘합니다

핸드폰으로 바로 듣는것보다는 음질이 나으니까... 그...그런걸로 하고 넘어가죠;



정말 오랜만에 현명한구매자 카테고리에 글을 쓰게 되는군요

뭔가.. 

그 동안 무언가를 안산느낌 ㅋㅋ


여튼! 그렇습니다... 라디오로 열심히 스페인어 듣기 연습할께요!!


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