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서교동 까페 - Cafe BONG

by garyston 2014. 6. 2.

서교동에 있는 까페 Cafe BONG을 소개할까합니다 ㅎㅎ

찍은 사진이 많아서... 사진으로만 소개해도 충분 할 듯 합니다!!


일단.. 까페에 들어서면 뙇!!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메인바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 있는 잼들 다 수제구요; 직접 여기서 만들어서 파시는 거에요 ㅋㅋ


언제 기회가 된다면 저도 먹어보고 싶군요!



▲ 까페에 들어서면 보이는 풍경



▲ 그 옆 계산대(?)



▲ 전반적으로 잘 정돈된 느낌 ㅎㅎ



▲ 수많은 잼들과 원재료(?)들 



▲ 와인을 모셔놓는 저장처(?) ㅎㅎ 



▲ 개인적으로 다 모으신것 같은데.. ㄷㄷ



▲ 엄청납니다..



▲ 까.. 까페에 비행기가!


인테리어는 느낌이 박물관 느낌이 살짝 듭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양한 물품들이 요렇게 존재하니깐... 진짜 까페인지 박물관인지 ㅋㅋ

국내에서 구하기 힘들어 보이는 다양한 소품들이 즐비합니다~ 시간 날 때 천천히 하나하나 둘러보는 재미가 있을 수 있겠죠?!



▲ 메뉴 첫째장



▲ 메뉴 둘째장



▲ 메뉴 셋째장


저희는 둘이서 브런치.. 메뉴 중에; 본 메뉴에 없고 간판에만 나와있던 런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 파니니 + 치아바타 + 빵(무슨 빵인질 모르겠어요) + 음료4잔이 들어간 세트인데요 ㅎㅎ

음료 4잔이라는 말이 있듯이 4인분이지만 둘이서 다 먹고 나왔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24,000 원; 까페인데도 불구하고 음료보다 점심시간에는 브런치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다른 브런치 메뉴도 한번 겪어보고 싶습... ㅎㅎ

그리구 음료 4잔은 밥먹을 땐 에이드 2잔.. 다 먹고 나서는 아메리카노로...  (너무 잘먹죠 ㅋㅋ)



▲ 훌륭한 자몽에이드

 


▲ 깔끔한 느낌의 샐러드



▲ 치아바타



▲ 치아바타의 소스 까르보나라 소스였습니다 ㅎㅎ



▲ 이름모를 빵과 파니니



▲ 치즈가 듬뿍 들어간 파니니!!


이렇게 식사를 마쳤죠 ㅋ

4인세트를 둘이서 다먹고 정신이 없었네요 ㅋㅋㅋ 하하하하;;;

매우 흡족하게 잘 먹었습니다


여자분들이면 4분이서 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되면 1인당 6,000원으로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괜찮은 ㅋㅋ

점심에 브런치면 브런치.. 커피 및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구요

그리고.. 저녁엔 와인과 맥주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여러모로 근처 계신 분들께는 사랑받고 있는듯~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역시 ㅋ




큰지도보기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마포구 신수동 448-23번지
전화
02-715-1150
설명
-



까페를 옮기신지 얼마 안되었다고 들었는데 역시... 지도에는 제대로 나와있질 않네요;; 예전 주소가 ㅎㅎ

새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양재단 길 건너편이라고 생각하시면 찾기 편하실 꺼에요 ㅋ




--


여기까지는 점심식사를 위헤서( 그리고 제 개인의;; 활동으로의 포스팅이구요 ㅎ 이후는 마포희망나눔과 함께했기 때문에 남겨놓은 글입니다 ㅎ) 







사실 까페봉에 들린건.. 저금통을 털기 위해서였죠 ^^;;

이렇게 말하면 마포희망나눔이란 단체가 날강도같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ㅎㅎ


사실 까페봉의 사장님께서 다양한 물품 경매를 통해서 얻어진 금액 전부(수익금도 아니고.. 그냥 전부)를 저금통에 모아주고 계셨어요



저희가 후원금 마련을 위해서 부탁드렸던 나눔저금통에.. 이렇게 많은 금액이... 개인적으로는 50,000원짜리 지폐가 저금통에 들어있는 것을 처음 본지라.. 감사한 마음이 컸죠!

사장님이 다양한 물품을 페이스북을 통해서 소셜경매(!?) 하셔서.. 수익금을 이렇게 다 나눔해주셨어요

고가의 물건들도 있었는데 선듯 이렇게 어려운 분들과 나누고 싶다고 하시니 참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말하기는 참 쉽지만 행하기는 어려운 일이죠


그리고 까페에 오셔서 계산하시고.. 기부해주신 분들도 분명히 있을꺼에요-

그분들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 마음이 따뜻하신 까페봉의 식구들을 대표하여 찰칵!


아름다움이 묻어나오는 사진입니다 ㅎㅎ

성미산 마을은 이런 멋진 분들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동경하는 그런 장소가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말 쓰는게 좀 이상할진 모르겠지만 ㅎㅎ

까페봉도 잘되구~  마포희망나눔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