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홍대 야간 매점 - 트럭에서 파는 팟타이

by garyston 2014. 5. 2.

이번엔 홍대에 있는 트럭에서 파는 팟타이 가게입니다

최근에 이것저것 많이 먹고 있네요...

사실 뭐 많이 먹고 다니긴 하는데... 기록해놓거나 사람들한테는 딱히 알리지를 않아서

저만 알고 있었죠 ㅋㅋㅋ


사실 아는 사람들은 압니다... 알아요 ㅋㅋ


클럽에서 열심히 노시다가 밖으로 나와서 뭔가 출출할 때 먹기 좋은 그런 음식을 추천하자면

대부분 떡볶이 생각하실텐데요


그렇게 홍대에서 조폭떡볶이가 컸죠


돈 없는 학생들이 클럽가서 놀다가 나와서 간단히 먹기도 부담이 없고

돈 있는 직장인들도 클럽가서 놀다가 나와서 .. 떡볶이는 누구나 다들 좋아하니깐 ㅎㅎ


그렇게 트럭에서 출발해서 이제는 조폭떡볶이가 가게가 엄청나죠 ㅋㅋ


사실 여기도 트럭에서 시작했지만 언제 확 뜰지 모르는 그런 가게들입니다 ㅎㅎ 진짜?

위치는 극동방송국 앞에서 장사를 대부분 하시더라구요


극동방송국 앞에 트럭에서는 라멘을 팔고, 길 건너편에서는 팟타이를 팔죠 ㅎㅎ

두 트럭장사하시는 분이 알고 지내는 사이라고 하시는 것 같던데..


밤장사만 하시는 걸로 아는데 꽤 쏠쏠할 것 같아요... (근데 불법아니신가!? ㅋㅋㅋ)


일단 메뉴는 3개 입니다. 걍 팟타이,소고기 팟타이, 새우 팟타이..

가격은 전부 5,000 원 근데 걍 팟타이는 뭔데 가격이 똑같지? 양이 더 많나? 아님 기름같은 걸 끼얹나?


같이간 일행은 소고기를 먹고, 저는 새우를 먹었습니다

새우는 정확히 중새우 4마리.. 소고기는 양이 좀 되더라구요.. 소고기 먹을껄!



▲ 가로샷 (새우 팟타이)



▲ 세로샷 (새우 팟타이)


배고픈 청춘들을 배불리기엔 충분한 양이었구요, 남자 1인이 먹어도 충분히 먹을만한 그런 양이었습니당

그 양이 정확이 얼마인지 궁금하다면.. 가서 먹어보세요 -_-;


아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리자면... 지도를 참조해주세영 ㅋ



요새는 밤에 잘 안나다녀서.. 자주 갈일이야 없겠지만.. 

언젠가 요 트럭에서 만나면 인사한번 해요 ㅋㅋ (잘도 하겠다 ㅋㅋㅋ)


테이블은 트럭쪽에서 4명정도 앉을 수 있고 밖에도 테이블을 한두개 두시더라구요 그래서 뭐.. 사람이 몰리지만 않으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여기 자주 줄서요 ㅋㅋ 은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떡볶이와 케밥의 아성을 잇는.. 길거리 음식! 


언제 홍대 한번 놀러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