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자

2014 늦봄의 강릉여행(3) - 강릉의 중앙시장

by garyston 2014. 5. 15.

어느 도시를 가도 시장구경은 즐겁지 않을까여? ㅋㅋㅋ

강릉의 중앙시장은 이미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왠가 했더니 1박~ 2일~ 덕분이더군요 ㅋㅋㅋ


저는 후배가 추천해준 리스트 중에서 시장골목에 있는 국밥집 광덕식당에 가기위해서 시장에 들렸지만...!?

사람이 참 많네요 많아... ㅋㅋㅋ


광덕식당도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배가 약간 부른상태에서 이동했기 때문에 시장 구경 좀 하고 밥먹으러 가자... 싶어서 시장 구경을 시작했죠!


일단 뭐.... 이놈의 1박 2일!!! ㅋㅋㅋㅋ



▲ 1박 2일 김종민이 나온... 떡갈비 집이랩니다 ㅋㅋ



▲ 요거이 2,000원


일단 맛은 괜찮구요~ 포장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포장이 꽤 괜찮게 되는 편이라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맛이 4가지 맛정도가 있던데... 하나밖에 안먹어서 봐서 모르긴 모르겠답니다 ㅋㅋㅋ


사진은 안찍었는데 닭강정도 유명한 가게들이 있더라구요 ㅋ

일단 유명한 가게는 줄이 무지막지하게 깁니다... 저는 닭강정은 별로 안좋아해서 닭강정은 패스했져 ㅋㅋ

하나 사갈까 싶긴 했는데 다 짐이라 그것도...


중앙시장에서는 닭강정, 떡갈비, 소머리국밥 요정도를 체크해놓으면 될 것 같군요

다 줄이 깁니다 인내와 근성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 -_-;

외지인들이 많이 사가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두개는 맛있었으뮤... 맥주안주로 그만.. ㅋㅋ


시장 구경을 대충하다가 광덕식당으로 돌입

근처에 소머리뼈와 돼지얼굴들이 돌아댕기고 있어서 비호감... 일수도 있겠더군요 ㅋㅋ


그래도 국밥의 맛은 훌륭합니다

배가 부른관계로 둘이가서 하나를 나눠먹었는데요 별말씀 안하시더군요 서울에서는 있기 힘든 쿨함 1인 1메뉴 정책입니다 고객님 ... 


일단 시크한 포즈로 사방을 보면서 국밥을 토렴하시는 컨트롤 타워 사장님 ㅋㅋ

그리고... 정말 엄청 바쁜데 편안한 표정으로들 일을 하시더라구요


시장 국밥집에서 일할려면 이정도 멘탈은 되야... 쩝 



▲ 편안한 표정의 가게 분들 ㅋㅋ



▲ 다양한 메뉴가 있긴 하지만... 소머리국밥이 메인입니당... 헤헤



▲ 가게는 매우 넓은 편입니다 ㅋ 안쪽이 디게 넓고... 2층도 있음 ㄷㄷ



▲ 소머리 국밥의 위용



▲ 다대기 투하 ㅋㅋㅋㅋ


후추와 소금을 꽤나 넣는 것 같더라구요... 어허허허

여유있을 때는 빼주시기도 하는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


옆테이블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6인테이블에 앉았는데 말도 걸어주시고 이렇게 먹는게 좋다고 말도 해주시고 그래서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역시 시장다운 느낌이 필요하죠... 그느낌 ㅋ


국물이 깔끔한 느낌이 가장 좋았구요.. 그리고 고기가 상당히 오래 우렸는지 부드럽더군요... 그래서 참 잘 넘어가더라구요.. ㅋㅋ

배가 부른 상황인데도 참 잘 맛있게 먹었습니다;;

누린내가 안나서 여자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강릉와서 누가 보면 3박4일 있었는 줄 알겠어요 너무 많이 먹었;;

그냥 먹으러 다니는 여행 같기도 하고...


후배 덕에 이런저런 괜찮은 가게들을 많이 들어서 참 좋더군요~

고맙다 창희야~~


그렇게 강릉의 밤은 또 저물어 갔습니다.


여유가 없더라도... 시내 들어갈 때 한번쯤은 들려보세요




큰지도보기

광덕식당 / 순대

주소
강원 강릉시 성남동 53-10번지
전화
033-642-6851
설명
-


주변에 재미있는 곳들도 많고... 하니깐요 ㅋ


아 그리고 회를 드시고 싶은 생각이 있다면... 주문진 쪽이 좋다구 하더군요~

주문진쪽이 훨씬 저렴하고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겠졍 ㅋ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 티스토리 메인에 제가 한 포스팅이 올라갔어요!!!


제가 올린 글이 티스토리 메인에 걸렸어요!!! 우왕!!! 이런일이 생기다니 기쁩니다!!! ㅎㅎㅎ

이 기쁨은.... -_-; 음....음... 저 혼자 간직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