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Quito ciudad tour

by garyston 2014. 8. 25.

#1. 씨티투어버스 탑승.. 내가 씨티투어버스 타는 날이 오다니!!! Yo ♥ Quito 티셔츠라니!!!



#2. 오늘의 첫번째 관광객(문화탐방인원) Frida~



#3. 오늘의 두번째 관광객(문화탐방...객) Gary~



#4. 뻬루에서 온 가이드와...함께......? -_-; 쉬어야 할 주말에 함께 해준 김진성 인턴님 ㅋㅋ



#5. 높은 곳에서 보는 끼또는 높네요 .. (뭐래)



#6. 상습정체구간 저 가운데 상으로 가는 길.. 구시가(Centro)근처



#7. 남미에는 언제나 하나씩 있는 저분.. (이라더라) 입장료는 1$



#8. 3$가 투자된 사진 ㅋ 근데 모자써서 떡진 머리 어쩔..........  



#9. 가이드 추천, 포토 포인트 씨티투어하기 좋은 흔치않은 청명한 하늘



#10. 명동칼국수 없는 구시가.. 라고 했다가 ㅋㅋㅋ 추방당할뻔한.. Centro 라는 구시가 딱 명동의 느낌이랄까 하지만 매우 작습니다



#11. 바실리스크라는 성당, 물론 지나가기만 했지.....만 유럽느낌이 물씬



투어버스는 3시간짜리가 12$, 6시간짜리가 25$ 였고... 중간중간에 내릴 수 있는 곳도 있고.. 정말 그냥 스윽 둘러보기 좋은 방법입니다만 가격이 싸진 않죠 ㅋ 출발하는 곳은 끼센뜨로(큰 쇼핑몰) 근처.. 카롤리나 공원 (Parque carolina) 입구쪽에 있고.. 10시부터 4시까지 출발하니 참조하시고.. (diez to dieciseise)


시간도 꽤 넉넉하게 있으니 그냥 스윽 보실려면 괜찮을 듯... 단 저 동상에서 걸어내려오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치안상 위험이) 2층에서 구경하는게 좋으므로 덥더라도(출발하면 시원하다) 긴팔과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을 권하고 싶네여 ㅋ

전 손등이 따끔따끔 거리네요

Me gusta muy largo y muy bonita ciudad quito



즐거운 끼또에서의 주말을 문화탐방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현지적응훈련 화이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