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어학원 Cooking class - Class de cocinar (2)

by garyston 2014. 9. 4.

오늘도 쿠킹클래스가 있는 날입니다.. ㅋㅋ

저번의 바나나튀김 보다는 손이 더 많이 가는 요리지만... 미리 좀 준비를 해두셨더라구요 ㅎ


아 저번의 바나나튀김; 궁금하신분들은 클릭 ㅋㅋ


2014/08/29 - [적도의하루] - 어학원 Cooking class - Class de cocinar


오늘의 요리재료는 감자, 우유, 물, 치즈, 고수(취향대로 ㅋㅋ), 소금, 그리고 인내 정도가 되겠습니다

감자를 잘게 잘라서.. 물을 넣고 끓입니다.. 들러붙지 않게; 계속 저어줍니다

계속 저어줍니다

저어줍니다..

저어...

저으라고... 


(재료 - 인내가 필요)

물과 우유, 감자로만 이루어진 수프에서 요리를 시작했습니다 ㅋㅋ


#1. 계속 저어요.. 다른 것을 손질하는 순간에도 계속 저어줘야 합니다 (인내)



#2. 준비한 고수와 치즈를 넣고 또 저어....... 두번 저엉 계속 저어요....... 아 팔이야 ㅋㅋㅋ 약불에서 하세요~~~



#3. 못해먹겠다 싶으면 젓기를 멈추고 그릇에 담아보아요



#4. 아.. 아구아까떼! (아보카도)를 넣어서도 먹는군요.. 소금과 후추를 곁들어 드시면 좋아요~



요리가 쉬워보이긴 하지만... 꽤 인내가 필요한 요리에요

개인적으로는 이것도 한국에 있는 재료로 충분히 만들 수 있는 것 같고... 거의 감자수프 같지 않아요?

원래 이런 수프는 빵좀 찍어먹어줘야 하는데 ㅋㅋ


수프만 먹고 아쉬운 마음에 빵사러 가서 빵은 따로 먹었습니다...


오늘의 요리 감자수프 끝~!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