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코이카 사무소 생일잔치! ㅎㅎ

by garyston 2014. 10. 10.

이상하게 사무실만 들리면.. 먹을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ㅋㅋ

이번 기수가 이상하게 먹을 복이 많다고 하시는데.. ㅋㅋ 하긴 그것도 그래요 ^^;;


뭐 사무소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은 제 개인적인 바램도 있고- ㅋㅋ


어째도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아닌가? ㅋㅋㅋ


#1. 셋팅 준비중.. 그 주에 생일이 두분이신 관계로.. 케이크도 두개였습니다 ㅎ



#2. 아무 이유 없는 저 초... -_-; 7은 생일자들과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ㅋㅋ


신기한게.. 여기 빵은 참 맛있는데..;; 케이크는 왠만큼 좋은데가서 사지 않으면 맛이 없어요... 케이크는.. 한국이 훨 나은듯 ㅋㅋ 


#3. 생일을 맞이하신.. 소장님과 산드라!



#4. 사이좋게 한번은 스페인어로 생일축하합니다 노래를.. 또 한번은 한국어로 생일축하합니다 노래를.. ㅋㅋ



#5. 특별히 선물증정식도!! 사진이 흔들렸네요 ㅋㅋ



#6. 케이크 커팅식.. ㅋㅋ 케이크 자르는 문화도 한국과 에콰도르는 다릅니다.. ㅎㅎ



#7. 그래도 축하하는 마음은 하나!





#8.영상을 찍어서 남기고 싶다는 생각에.. 영상을 찍었는데 포커스가 영 ... -_-; 영상은 오토포커스 하면 안될꺼 같네요 ^^;;



에콰도르 코이카 사무소는 한국사람들과 현지직원들이 화목하게 지내는 것 같아서 꽤나 .. 좋아보입니다 ㅎㅎ

한국문화 반 에콰도르 문화 반.. 섞인 사무실이지만.. 한마음으로 화목하게 지내는 건 참 보기 좋으네용.



생일 맞이한 산드라, 소장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