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아이들과 함께하는 놀이!

by garyston 2014. 11. 16.

수업이 끝나는 12시 반 즈음에는.. 다같이 밥을 먹습니다.

그리고 밥먹고도~ 약간의 시간이 남는 관계로 ㅎ

아이들과 함께 노는 시간을 갖기도 하죠~


저는 보통 아이들과 함께 축구를 하는 편이고.. Rosa는 아이들과 사진을 찍거나 같이 놀이를 하는 편입니다 ㅎ

재미있게 놀고 있길래~ 사진 및 영상을 좀 찍어놓았죠 ㅎ


#1. 손을 잡고 빙글빙글.. ㅎ



#2. 축구를 매우 잘하던 꼬맹이 ㅎ

재미있게 노는 모습이 보기 좋죠! ^^

하지만 무슨 놀이인지 이해하는데는 시간이 좀 걸렸다는


첫번째 놀이는 노래를 계속 부르면서 돌다가... 노래가 끝나는 타이밍이 되면 어디론가 다들 도망가고.. 한 무리는 그 도망가는 무리를 잡는 그런건데.. 매우 노래부르면서 도는게 깁니다 ㅋㅋ

왜 이런지는 잘 모르겠다는.. ㅋㅋ 여기선 남자애들이 잡는 역할을 하더군요.. 잡고나면 뭔가가 있어야 하는데 그런건 없는듯;


두번째 놀이는 쥐/고양이 역할이 있고 .. 고양이는 쥐를 잡는 겁니다 ㅋㅋ

아이들이 동그랗게 손에 손을 잡고.. 있는데 쥐는 쉽게 도망갈 수 있게 길을 열어주고 고양이가 지나가는 길은 막습니다 ㅋㅋ

뭐지... 이게? ㅋㅋ 너무 쥐가 유리하잖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ㅎㅎ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




다음엔 한국의 놀이를 좀 알려주도록 하겠네요 ㅋㅋ 

아이들과 함께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