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Furgon de Salud - 지역 건강 행사

by garyston 2014. 11. 18.

저번주 금요일 일정은 .. 산골(?)학교에 가는 일정이 없었습니다

일정표만 보고.. 아 없구나 하고 말았었는데.. 항상 함게하는 보건차량쪽이 어디 행사를 나가기 때문에 컴퓨터교육까지 같이 안나가게 되는.. 것이 되었죠 ^^


사실.. ㅋㅋ 목요일에 갔던 학교 또 가서 수업할래? 라고 물어보긴 했었는데 안간다고 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수업준비도 하고 사진찍었던 것들 정리도 하고 하는 시간이 필요하거든요 ^^;;

4일정도 나가고 하루는 기관에서 그런거 정리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그러고 있던 찰나에 .. 코워커 다닐로 형이 

"우리 보건차량 애들 행사하는데 가보자 가리 가자"

하길래 잽싸게 따라나갔죠 ㅎㅎ


장소는 인판틸 공원이었는데... 가보니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자리하고 있더군요 ㅎ

나중에 알게 된 일이지만 

Patronato Municipal도 오고.. Patronato Provincia도 왔더라구요 ㅎ

두 기관에 간호 단원이 한분씩 계시죠~

둘 다 볼 수 있었습니다 ㅎ




일단 활동하는 영상부터.. ㅋ


#0. 열심히 활동하시는 기관 사람들~~

다음은~~ 사진으로 보시죠!


#1. 행사에 참여한 기관사람들~



#2. 내 카메라는 안봐주는 센스 ㅋㅋ 



#3. 건강에 대한 브로셔와.. 과일을 나눠주고 있었습니다



#4. 옆에서는 행사에 대한 소개와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 발표하고 있었구요 (못알아먹음 ㅋㅋ)



#5. 같은 기관이지만 사무소가 달라서.. 이름도 모르는 의사쌤~



#6. Mama elly의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



#7. 과일을 미끼로.. 건강하기 위해선 음식 조절을 잘해야 된다고.. 설명해주시는 ㅋㅋ



#8. 마마 엘리는... 영양사.. 조리사..? 그런 분이세요 ^^



#9. 주변 부스에서는 건강을 위한 체조도 설명해주고 있구요 ㅋㅋ 



#10. 건강하...게 먹고 살기 위해선 이것저것 잘먹어야 한다는 것도 설명을...



#11. 다양한 것들이 있죠.. ㅋ



#12. 다양한 건강행사... 들이 있습니다 나는 건강한게 되돌아보게 되는...



#13. Patronato Provincia에서 활동하는 Lucia 단원과 코워커~ Lady!



#14. 건강한 먹거리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제공하고 있더군요 ㅎ



#15. 우리 기관 대표로 프레젠테이션 하는 나띠! ㅎㅎ 



#16. 같이 구경(?)와서 사진을 열심히 찍는 가비



#17. 우리 기관 팻말과 함께! (최근에 변경되었어요 팻말 간판... 다다다)



#18. 에콰도르에 딱 두명있는 간호단원! 리오밤바에 다 있습니다 ㅎ



#19. 반가운 코이카 로고



#20. 코워터 다닐로(형님)와 함께! - 조지클루니..랑 느낌 좀 비슷하지 않나요? ㅋㅋ 아닌가.. 내가 너무 코워커 좋아하나 ㅋㅋㅋ


행사구경도 잘하고 열심히... 먹고... 보고 그랬습니다

요새 관광객 같다는 소리를 간혹 듣는데요 ㅠㅠ


제가 일하는 건 찍어주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렇답니다 ㅠㅠ

지..진짜에요 ㅋㅋㅋ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