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컴퓨터강의교안 개정!

by garyston 2015. 4. 17.

이제 이동교육을 진행한지 6개월이 다 되어가는군요


아무래도 실제로 교육하면서 느끼는 것들이 조금씩 쌓여서 강의 교안에도 없는 것을 설명하고..

설명이 부족한건지 아이들의 집중력이 부족한 건지.. -_- 모르겠지만; 

좀 더 보여주면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은 것들도 생기고


이런저런 생각들이 들어서 강의록의 수정/보완 하기로 결심을 했죠..


예전 버전의 강의록은 요랬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2014/11/19 - [Voluntario de corea] - 컴퓨터교육(일반) 진행 교안 - 스페인어



확실히 스페인어 실력의 조금의 향상도~ 이제 구글 번역기가 아닌 내가 쓰는 말로 진행을 할 수 있게 하죠 ㅋ

그리고 책자만들면서 코워커에게 갈굼당한 띨데 표시도 강의록에도 좀 해줘야겠군 이란 생각도 들었고..


해서~


결국 수정했습니다

추가도 좀 했구요 ㅎㅎ


컴퓨터강의교안_스페인어.pdf


PPT가 필요하신 분들은 garyston@gmail.com으로 문의주셔요 ㅋㅋ



#아래는... 36장에 달하는 PPT 입니다 ㅋㅋ 쭉 내려서 봐주세요~~






































소책자에 썼던 부분을 재활용을 많이했죠 ㅎㅎ

실제 강의에서 설명을 더 자세하게 하고 싶었던 부분들을 추가하고.. 별 필요없다 싶은 건 줄이고 제거하고..ㅎ


그리고 기분이 좋았던게 처음엔 스크립트를 읽었고.. 거의; 

조금씩 안보고 하다가~ 거의 외우다 시피 했고 (막히는 부분에선 조금씩 읽고)

이제.. 스크립트를! 막히는 부분 1장만으로 구성했죠 ㅎ

이정도 반복했으면 늘어야죠 나도 인간인데...



여튼.. 내일도 열심히 수업을!!! 달립니다 하하하

모든 단원들 화이팅!!


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