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증명사진.

by garyston 2015. 11. 22.

카메라를 들고 늘 설쳐대다 보니까..

기관동료들이 제 카메라가 좋은 줄 압니다 (현실은 보급형 미러리스)

그리고 제가 사진을 잘 찍을 줄 압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 이것도 역시 아님)


11월 어떤 날.. 내일까지 증명사진을 내야한다고 사진을 좀 찍어달라고 하더군요 증명사진처럼... (이런 건 미리 좀 해라 ㅋㅋ)


그래서 기증식 준비하는 바쁜 와중에도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

사실 사진을 이렇게 찍어보는 좋은 기회 이기도 해서.....ㅋㅋ


기관사람들은 이정도는 도와줄 수 있으니까여


예정된 시간이 넘어서 오는 사람들이나.. 시청에서 택시를 타고 여기까지 와서 사진을 찍어달라는 사람들은..

바쁜 관계로 안찍어드렸습니다 ㅋㅋ


결국 자기들끼리 삼각대에 카메라까지 꺼내서 알아서 찍더만; (진즉에 그렇게 할 것이지 ㅋㅋㅋ)


그래도... 동료들의 이런 사진을 가질 수 있다는 건 Lucky!?


대부분, 제가 좋아하는 기관의 동료들입니다 ^^



#마르가리따 #Margarita



#따띠 #Taty



#미겔 #Miguel



#빅또 #Victor



#파니 #Fanny



#마리아 #Maria 



#웰링톤 #Welington



#호세 #Jose



#나탈리아 #Natalia



#이름을...모르겠네 ㅠ



#마르셀로 #Marcelo



#호르헤 #Jorge



#아 이름... 이분은 온지 얼마 안되서 모르는 거임;



#호르헤 #Jorge



#엘리사베스 #Elizabe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