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이제 공인으로서 바르게 살아야겠네요 - 다음에 기사났어요 ㅋㅋ

by garyston 2014. 7. 28.

안녕하세요

간만에 나눔 카테고리에 글을쓰게 되네요 좋은 소식이에요


저~번에 인터뷰 한것이 있었는데.. 드디어 기사가 나왔네요

물론 많은 사회복지분야에 계시는 분들이 기사가 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거 처음이고 신기해서요~

자랑 좀 하고 싶었어요.. ㅋㅋ


이제 공인으로서 바르게 살아야겠다는 각오를 다져야겠습니다

 

다음에서 최은규를 검색하면 제 기사가 나옵니다 ㅋㅋ

네이버는 안나와요 ㅠㅠ


찾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바로 보실려고 하면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URL : http://inews.seoul.go.kr/hsn/program/article/articleDetail.jsp?boardID=186621&category1=NC1&category2=NC1_1






▲ 실제 기사 캡춰!



이렇게 기사가 난다고 달라질 것 하나도 없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은 것 같아요

내가 사는 방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것 같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그라 들지만 이렇게 포스팅 하나 남겨놓습니다

더 열심히 나누고 더 치열하게 노력하겠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