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새벽, 호텔, 산책

by garyston 2014. 8. 23.

공항에서 우여곡절 끝에 .. 새벽 2시에 도착해서;


긴시간을 기다려주신 사무소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도착한 quito hotel

여담이지만..

첫날 정도를 호텔에서 보내게 하는 것은 장시간 비행한 배려 정도로 볼 수 있는거죠

근데.. 이거 제 현지적응 훈련 비용에서 차감되는거에요 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코이카가 호텔에서 재워주는게 당연할 리가 없잖아 ㅋㅋ)



▲ vista de noche (야경)



 ▲ enterna de hotel



 ▲ enterna de hotel



 ▲ enterna de hotel


Hotel Quito es muy grande y muy bonito ..

호텔은 크고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ㅋㅋ

새벽 2시에 들어가서 11시에 체크아웃했으니 돈이 좀 아깝 ㅋ

한국에서 호텔가고 그러는 사람 아닌데.....



▲ desayuno de hotel


Fero bonito desayuno... 

하지만 아름다운 조식.. 좋은 호텔이더군요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 piscina de hotel


Hay piscina en la hotel~

수영장이 있더군요...... 실외에 헬스장도 꽤 괜찮고.... 목욕탕도 있었습니다 -_-


새벽 3시에 자서 8시에 일어나서 조식먹고 운동함..

고산증이 있을지도 모른다는데... 걍 무시하고 운동하는 문제적인 ㅋㅋ


문제는 딱히 없었습니다 후후



정샘의 전화를 받고 홈스테이로 들어가기전에 밥을 미리 좀 먹으라고 하셔서.. 

근처의 거리를 배회하며.. 먹을 곳을 찾았죠


조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ㅋㅋ 간단히 빵한개와 콜라하나로 끼니를 때웠습니다

비용은 1$



▲ bien vista de ciudad



▲ bien vista de ciudad 2


남미 느낌이 물씬..난다고 느껴지는 건 사람들 때문이겠죠..?

간판이 스페인어 인것도 한몫 ㅋㅋㅋ 



봉사활동 갈 때 가더라도 허세 셀카 정도는 괜찮잖아...? 

는 농담이구요


그냥 얼마나 초췌한가 찍어놓고 싶었습니다

뭐랄까... 현지 도착한 상태? 상황? 정도겠죠 ㅋㅋ


그리고 무사히 호텔로 돌아가서 픽업나온 귀요미 인턴샘과 홈스테이로 이동했습니다!


포스팅 마칩니다.



'Voluntario de c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스테이, La casa de Marta  (0) 2014.08.24
안녕?  (0) 2014.08.23
애틀란타 공항에서 생긴일  (2) 2014.08.23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체험기  (11) 2014.08.22
출국준비 - 2년동안의 활동에 필요한 것들  (1) 2014.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