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에콰도르 미용 박람회!

by garyston 2016. 4. 21.

라는 거창한 제목을 써놨지만, 사실 .. 


직업교육(미용, 재봉) 받으신 분들의 물품 판매 장소,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런 .. 정도의 전시회가 되겠습니다.


물론.. 이런 날엔 또 사진찍으러 한번 가줘야 되서 ㅋㅋ

방문!


#1. 직업교육원 "산 프란시스코" 이런저런 미용 코스가 있다고 소개하고 있네요 ^^



#2. 재봉기술 관련해서는 아무것도 아는게 없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있는 건... 칭..칭송! 멋져욤!



#3. 매니큐어 한번 발라 보시렵니까? ㅋㅋ



#4. 가격은 1$에 모시고 있더라구요 ㄷㄷ 진짜 저렴한 가격... ㅎ



#5. 에콰도르 스타일의 인형들입니다. 이..이쁜가?;;



#6. 심각한 표정의 저 분은... YANBAL에서 피부관리를 받고 계시지만.. 에콰도르 시청 미용계의 대모 이십니다. ^^



#7. 아무래도 미용 쪽 인맥들은 다 친분이 있으신 것 같아요. (나도 사실 받아보고 싶었어...)



#8. 전체적인 풍경~ 천막과 의자 많은 사람들.. ^^



#9. 아름다운 풍경들~ 사실 구매자 보다 판매자, 관계자들이 더 많은 현실; ㅋ



#10. 저 모양들에서 하나씩 골라서 이렇게 해주시면 똑같이 그려주신답니다.



#11. 인형들에 포커싱을..ㅎㅎ



#12. 다양한 재료들.. 아마 친 환경 제품들 이겠져? ㅎㅎ 하지만 사진 않았다는..ㅋㅋ



#13. 동네 수다방 처럼 이렇게 또.. 수다도 쫌 떨어주시면서 ㅋㅋ



#14. 한국만큼 서비스가 좋진 않겠지만, 가격은 확실히 저렴합니다요 ㅋㅋ



#15. 같이 사진찍으러 다니는 일이 꽤 있는 후안 아저씨 ㅋㅋ 멀리서 줌 땡기고 있으니 찍어달라고 포즈 취하심 ㅋㅋ



#16. 각 센터의 장들도 구경와서 관람..하시고 ㅎㅎ 저 파란옷이 나띠! 되겠습니다.. ㅋㅋ 맨날 나만보면 끼치죠~ 라던데 -_- 무슨 뜻인지 모름...



#17. 뭐하시는 분인지 모르나 ㅋㅋㅋ 박람회 난입한 남자분.. 엉뽕이 너무 과도 해서... 켄타우르스 인줄 알았다는... ㄷㄷ



#18. 여튼 큰 웃음 주시고 떠나신 이분.. 정체가 뭘까 -_-a


그렇게... 오전에 기관에서 활동 잘 하는 것을 보고.. ^^

잽싸게 집으로 도망 왔습니다.


이렇게 활동에 대해서 정리를 합니다!


다음엔 용기를 내서 네일을.. ㅋㅋ